워드 같은 경우애는 딱 나와있는데 한글로 쓰는 경우에는 뭐 어디있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음... 나도 아직도 어디있는지 모르겠음.. 그래서 위첨자 아래첨자 넣는 법 자꾸 까먹어서 공유 겸 써보기로 했다. 난 얘 이름이 위첨자 아래첨자인줄도 몰랐는데 뭐라고 해야하지 그냥 글 위에 문자 넣는 법이라고 하면 되려나..?얘네들은 일단 주로 어따 쓰냐면... 화학 원소기호, 수학 제곱같은 거 (얘는 보통 다른 방법으로 씀) 적을 때 필요한데 그렇게 찾아댕기다가 발견함.. 쟈 그러면 한 번 보자. 여기에 H3O 라고 써있는데 여기서 3을 아래 첨자로 넣어야 한단 말이지 그러면 저 3을 선택을 하고 아래첨자 : Shift + Alt + S(간단하게 쉬프트 알트 동시에 누른 상태로 S 바로 눌러주면 쉽게 됨..